핵심내용:
비트코인이 어제 10만 달러선을 하회했으며, 중국에 대한 미국의 관세 위협과 미국 정부 셧다운 등의 요인으로 인한 지속적인 불확실성이 영향을 미쳤다.
거래자들이 고위험 자산에서 벗어나 스테이블코인으로 자금을 이동하고 있다. 암호화폐 사전판매 역시 낮은 조기 진입 가격과 급등 가능성으로 인해 매력적인 투자처로 부상하고 있다.
비트코인 하이퍼가 현재 시장 침체 상황에서 승자 중 하나로 부상했으며, 진행 중인 토큰 사전 판매를 통해 현재까지 2,58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비트코인($BTC)이 어제 10만 달러 아래로 떨어졌으며, 불확실성이 암호화폐 시장 전반에 공황을 지속적으로 야기하고 있다. 세계 최대 암호화폐가 이 수준까지 하락한 것은 올해 5월 이후 처음이다.
기회주의자들에게는 이번 폭락이 저점 매수의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일부 최고의 암호화폐 사전판매도 계속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중에는 비트코인 하이퍼($HYPER) 가 있으며, 현재까지 암호화폐 펀드레이징에서 2,58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한 상태다.
지난 24 시간 동안 17 억 4 천만 달러 청산되며 트레이더들이 스테이블코인으로 이동
시장에 불확실성이 여전히 드리워진 가운데, 코인글래스 데이터 에 따르면 지난 24시간 동안 17억 4천만 달러 상당의 포지션이 청산되었으며, 이 중 롱 포지션이 13억 3천만 달러를 차지했다.
같은 기간 비트코인 포지션은 5억 481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으며, 이는 5억 7,708만 달러 상당의 포지션이 청산된 이더리움($ETH)에

Bitcoinist

OK Magazine
WFMJ-TV
The Shaw Local News Sports
Boing Boing
The Week Politics
NBC Chicago Sports
Raw Story
FOX News
Deadline